올리벳총회 개척팀 영남권 1차 순회 은혜 가운데 마무리

6월 1-2일 올리벳총회 개척팀의 첫 번째 영남권 연합 순회가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마무리되었다. 신규개척을 위한 전국 연합 순회 첫 일정은 올리벳총회 본부와 각 선교회 대표자들이 함께했으며, 부산, 대구, 포항을 순회하고 각 지역의 미개척 주요 대학을 순회하고, 기도했다.

총회장 장시몬 목사는 이와 관련 [수1:1-9]을 본문으로 개척자가 가져야할 여호수아의 믿음에 대해 메시지를 나눴다. 장 목사는 하나님의 역사는 결정된 것이 아닌 침노하는 자의 것임을 강조하며 이미 우리에게 주셨고, 반드시 이루어질 하나님의 약속을 믿는 자가 이를 차지하는 것임을 말했다.

그는 개척은 하나님께서 이미 우리에게 주시기로 정해두시고 다 준비해두신 것을 찾는 과정임을 본문을 근거로 설명했다. 특히 오순절 수확의 의미를 설명하며 “수확은 이미 자라 있고, 열매 맺힌 것을 거두는 것이다. 추수할 곡식처럼 우리를 기다리는 곳이 있음을 믿는 믿음을 가진 자가 먼저 이를 차지하게 된다. 외적인 상황과 조건이 아닌 전능하신 하나님의 약속을 바라보고 도전해야 한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개척을 시작한 우리 안에 이 여호수아의 믿음을 갖길 바란다. 우리 앞에 믿음의 선배들에게 주신 약속이 있고, 우리는 이를 이루는 자리에 있다. 믿음으로 우리에게 주실 땅을 밟고, 이 말씀을 굳게 붙들고 우리가 취할 땅을 하나하나 밟아나가는 귀한 일정 되기 바란다.”고 했다.